# 리뷰/ 후기

[판교 맛집] 홀썸치킨 후기

이한씨앤씨 2016. 4. 22. 13:36




판교 치킨 맛집 - 홀썸치킨 





퇴근후 치킨이 급 땡겨서 판교 치킨 맛집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홀썸치킨



같이간 친구가 여기는 진짜 맛잇다고 해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갓져






판교 맛집 - 홀썸치킨



밖에서 본 외부 모습


제가 6시반쯤 도착했는데 테이블 한개 남았었어요...


다들 언제 이렇게들 빨리 온거냐며 ㅋㅋㅋㅋ






판교 맛집 - 홀썸치킨



오븐구이로 선택!


그중... 반반 치킨!!


마늘반, 간장반!




판교 맛집 - 홀썸치킨



식전 과자 제공되고요!


소스가 멕시칸 소스같아여 ㅋㅋㅋ






판교 맛집 - 홀썸치킨



오븐구이는 다른 치킨들에 비해 굉장히 오래걸려요!


기다리다가 배고파 죽는줄 ㅋㅋㅋㅋㅋ



종업원에게 언제나오냐고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판교 맛집 - 홀썸치킨



친구가 극찬한 마늘치킨!


친구는 이 치킨이 너무 생각나서 혼자 사서 혼자 다먹는대여 ㅋㅋㅋㅋ


그정도로 맛잇다고 하더라구여 ㅋㅋㅋ



드디어 저도 맛을 본 순간!!!!!!!!!!


오잉?! 오잉?!



이거 굉장히 맛잇어요!!


진짜 마늘이... 달달하고 짭쪼름한데... 마늘맛이네? 




마늘치킨 진짜 후회안해여!!ㅋㅋㅋ




판교 맛집 - 홀썸치킨



간장치킨인데요~ 상대적으로 마늘치킨이 너무 맛잇어서... 살짝 덜 맛잇는 정도?ㅋㅋㅋ


이것도 맛잇더라구여~






소스 2종류 & 피클







판교 맛집 - 홀썸치킨




하지만 치킨만으로는 부족해여... 


양이 턱없이 적어여 ㅠㅠ



골뱅이비빔면 시켜줫져!



쉐낏쉐낏!!




비빔면이 정말 맵긴 했는데... 이상하게 자꾸자꾸 떙기더라구여



속아프다 하면서 끝까지 먹은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판교에서 치킨 맛집 찾으시면 홀썸치킨 완전 대박 강추해요!


그중에 마늘 치킨 으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