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논현/신논현 프로간장새우 강추강추! (위치 포함)

이한씨앤씨 2016. 4. 15. 14:08




논현 - 프로간장새우





심히 맛있는 간장새우!


간장게장 만큼.... 환장하는 너란 녀석!!



저는 게장이라면 환장하는 사람인데..


간장새우라고 가만 있겠습니까 ㅋㅋㅋㅋ




논현역에 있는 프로간장새우에 갔죠!



프로간장새우는 그 골목에 체인이 있으니..


붐비지 않는 곳으로 언능 들어가세여!




금방 자리 차더라구여 ㅋㅋㅋ






프로간장새우 입장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수 있엇어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간장새우 주문!





아우... 빛깔...


너란 녀석... 참... 자태가 곱다 고와.


논현 프로간장새우는 양념도 어찌나 맛있는지...ㅠㅠㅠ





논현 프로간장새우는 밥이 컵에다 나와요.



일명 컵밥이죠?



근데 밥양이 좀 작다능.... 더주세여!!ㅠ






논현 프로간장새우는 새우가 3등분 되서 나와요.



머리까지 쪽쪽 빨아드세요!


저도 원래 새우 머리 안먹었는데... 이건.. 먹게 되여!!!

먹을수밖에 없어여 ㅋㅋㅋㅋㅋㅋ




먹기좋게 잘라져 있기 때문에 껍질만 벗겨서 잘 먹기만 하면 되요!ㅎㅎㅎ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서 삶은계란까지 함께 비벼주면.. 개꿀맛!!



논현 프로간장새우!! 이거 진짜 넘넘 맛잇어요 ㅠㅠㅠㅠㅠ



안질려안질려...


사실 이거 먹고 새우장을 담글까도 생각햇져...ㅋㅋㅋㅋㅋ


또 집에서 일 만들까 햇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사먹자 해서...ㅋㅋㅋㅋㅋ




간장새우 먹고 싶을때는 논현 프로간장새우로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