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강남에서 인도카레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THAN으로!

이한씨앤씨 2016. 4. 12. 13:28



요즘에 카레전문점 많아졌죠?ㅎㅎㅎ



저도 카레 좋아해서 이곳저곳 카레 먹으러 다녔는데요~ㅎㅎㅎ




여기 THAN을 알고 나서는..


진정한 인도카레를 맛보고 싶다면!??!?! 무조건 THAN으로 가라고 말하고 싶어요!



기존에 먹던 카레와는 다른 맛이엇고!


처음 맛보는 맛이었지만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THAN의 메뉴판


여러가지 카레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셔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카레들이 나오고..


저희는 세트로 주문을 해서 탄두리 치킨과 난도 함께 나왔어요 







왼쪽부터.... 


닭고기카레, 소고기카레, 새우카레, 시금치카레



육해공이 전부 들었네용 ㅎㅎㅎ




카레 모두 정말 맛있엇구요!!


특히나 놀랬던건... 시금치카레였어요!


생각했을때는 별로 맛없을것 같았는데... 생각 그 이상으로 정말 맛잇엇구요!! 진짜 부드러웠어요!






탄두리 치킨!


넙적다리 하나 큰거나와서 저거 하나만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치킨과 카레를 같이 먹어줘도 맛잇구요!






충격적인 맛이었던 시금치카레!



시금치맛이 안나고 부드러운 치즈 맛과 고소하면서... 


윽..이건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이것때문에 제대로 인도카레 먹고 싶다면 THAN으로 가라고 할 정도였어요!






밥에 비벼먹어도 좋고 


쫄깃한 난을 찢어 난에 찍어 먹어도 좋죠!




이번에  THAN에서 카레 먹고 카레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졋어요!!



카레라면 약간 빠르게 후다닥 먹어치우는 개념이 컷는데..


여기 THAN을 방문하고 나서는... 진짜 이게 제대로된 인도카레구나..


카레는 이런맛이구나.. 이렇게 먹는거구나.. 하고 알게 된것 같아요!ㅎㅎㅎ




인도카레 제대로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THAN 추천해여!!ㅎㅎㅎㅎ




*제가 제돈 주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