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순대골목 시장순대 먹고 왓어요~~

이한씨앤씨 2016. 3. 31. 10:52



엄마와 함께하는 점심식사!



우리엄마는.. 찬물, 찬음식 안좋아하세요...



심지어 여름에도 뜨거운 물을 마셔요 ㅋㅋㅋㅋㅋ



식당가서는 항상 찬물 안마시고 뜨거운물!!ㅋㅋㅋ




어쨋거나.. 뜨끈한 음식 먹자고 하여 찾아간 용인시장 순대골목의 시장순대에요!









시장순대 메뉴판


엄마와 저는... 순대국밥 보통을 주문했어요.



곱창전골도 맛잇어보이네용!



저녁시간에는 족발 먹으러 오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용!


순대국밥 뿐만 아니라 족발도 유명해요~







시장순대는.. 순대골목 내에 3개의 지점이 있어요 ㅎㅎㅎ


그만큼 무지하게 장사가 잘된다는 거겟죠?ㅋㅋㅋ


한골목안에 3개의 지점이라니...ㄷㄷㄷ





한곳 갓다가 사람 많으면 다른 지점으로 슝 가면 되여!







순대국밥의 영원한 단짝!!


겉절이와 깍두기..



때깔보소! 때깔보소!



엄마도 김치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순대국밥에 깍두기와 김치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ㅎ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내용물이 가득가득!!



어느 식당의 순대국밥은 국물만 많고 내용물은 별로 없는곳도 많아요....




그럴때면..화가 난다!! 화가나!!!!!



암튼!! 시장순대는 내용물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그러니.. 장사가 잘되나봐용!









내장도 많고, 토종순대와 일반순대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건더기와 국물까지 싹싹 먹고나니 배가 터질것만 같네용...ㅠㅠㅠ




뜨거운것 먹고나면 갑자기 몸에 열이 확....


아무래도 엄마는 이걸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 딸의 점심 데이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