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야탑 - 갯마을 해물요리

이한씨앤씨 2016. 3. 24. 14:22




으아~ 오늘 날씨 너무 춥지 않아요?ㅠㅠㅠ


왜이렇게... 날씨가 이런거죠?ㅠㅠ



봄이 오는줄 알았는데.. 다시 겨울로 돌아간것만 같은...ㅠㅠㅠ



이럴때 뜨끈한 국물 생각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야탑의 갯마을 해물요리!!



해물탕, 해물찜 좋아시나유?



저는..환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저는 해물탕 제일 작은거랑 해물찜 제일작은거!!



다섯명이서 먹기에 부족함이 업겟어열 ㅋㅋㅋ






밑반찬들.. 쭈루룩 나와주시고!!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이에요!



근데 반찬 리필이 조금 그랫어용...ㅎㅎ









제가 좋아하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해물탕!


해물 잘 나오는 편이구요!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하구요!!ㅎㅎㅎ



해물 골라먹는 재미 쏠쏠하고요!!



밑에 콩나물 한가득이고요!!ㅋㅋㅋㅋㅋ









해물찜 두둥! 두둥!


오우 때깔 쮝이네여!!



해물도 적당히 많고요!


역시나 밑에는 콩나물 많고요 ㅋㅋㅋㅋㅋㅋ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콩나물 말고 해산물을 더 많이 줬음 하는 바램이 크죠 ㅋㅋㅋ




해물탕 먹고 해물찜 먹고!!!


해산물 많이 먹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만...



저만 이런건지 몰라도...


해물탕이나 해산물 다 먹고 나면.... 손에서 비린내 나지 않으세요?ㅋㅋㅋㅋㅋ



저만.. 너무 전투적으로 먹나요?ㅋㅋㅋㅋ



입안에서도 비린맛이..가득...ㅋㅋㅋㅋㅋ



그래서 해물요리 먹고는 꼭!!! 커피 먹으러 가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뜨끈한 해물탕 어떠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