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에 바지락칼국수 먹고 왓답니다!

이한씨앤씨 2016. 3. 18. 10:27





용인 - 산골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바지락 칼국수!


이전에도 몇번 찾아간 곳이에요~ㅎㅎ




저는 바지락 칼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먹고 싶을때마다 찾아갓어요!











여기는 바지락칼국수 말고도 들깨수제비, 팥칼국수 있어용~


다른 분들은 바지락칼국수 말고도 나머지 두개도 많이 시켜 드시더라구용!




저는 오로지 바지락칼국수!!ㅎㅎ




한길만 팝니다 ㅋㅋㅋ







식전 음식으로 보리밥이 나온답니다!


요거 아주 맛깔나게 맛잇어용


열무김치가 맛잇어서 맛잇는것 같아요 ㅎㅎㅎ



열무김치 팍팍넣고 참기름, 고추장 넣고 비벼 먹으면 개꿀맛!!








드디어 제가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국물이 다소 모자라는 경향이 없지않아 잇지만.....


맛은 좋아요!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바지락도 많이 들어 있어서 감질맛나지 않아 좋구요 ㅎㅎㅎ


어느 식당은 바지락 칼국수 시켯는데 바지락이 정말 조금들어있는곳도 잇더라구요..

그럼..괜히 빈정상하는 느낌...ㅋㅋ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구요!






면이 좀 특이하죠?


도토리와 뽕잎을 넣어 많은 웰빙면이래요~ㅎㅎㅎㅎ



그럼... 살 안찌나요?ㅋㅋㅋ 푸핫 

이건..말도 안되는 얘기겟죠...ㅠㅠ 먹으면 뭐... 다 찌겟죠...ㅋㅋㅋ





따뜻한 국물 먹으니 몸도 녹고~ 내 마음도 녹고~ㅎㅎㅎ




용인에 바지락칼국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