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드디어 먹어봤다! 롤링핀 더블치즈!!

이한씨앤씨 2016. 3. 16. 14:03





[롤 링 핀]



롤링핀이라는 빵집을 아시나요?




저희 회사 근처에도 롤링핀이 있어요~ㅎㅎㅎㅎ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에서 자주 보이던 바로 그 빵집!




맛있다고 입소문난 빵집의 빵을 드디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빵집이 이뻐요~~ㅎㅎ


내부도 테이블이 많아서 커피마시면서 빵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아웃!!






주문할때 먹기좋게 컷팅해달라고 하면 알맞게 컷팅해주기 때문에 먹기 편해요!


제가 구매한건...


더블치즈 + 초콜릿식빵 + 버터프랫즐







초콜렛식빵


처음 본건데요~ 빵 전체가 초콜렛색이라 신기하더라구요


군데군데 초콜렛도 박혀잇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요것이 바로!!


롤링핀의 시그니처 더블치즈!!


와...저.. 치즈좀 보소!!! 치즈가 줄줄...ㅠㅠ


이래도 되는겁니까!!!!!




말도 안되는 치즈 비주얼에 군침좔좔....ㅠㅠㅠㅠ



이건 꼭 먹어야되겟쥬?ㅋㅋㅋㅋ








마지막은 버터프랫즐



이것도 맛잇어요!

빵안에 버터가 들어가있고,,, 빵의 겉면에 굵은 소금이 박혀 잇어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게 자꾸자꾸 손이가요 ㅎㅎㅎㅎ








+


그래도 저는..뭐니뭐니해도..더블치즈에 강력한 한표를 던집니다!!ㅋㅋㅋㅋ



롤링핀하면 더블치즈!!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