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강남 포도나무 샤브샤브 먹었지요!

이한씨앤씨 2016. 3. 21. 11:00






강남역 포도나무 샤브샤브





샤브샤브 좋아하세요?



저는 샤브샤브 엄청 좋아해요!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야채도!! 게다가 칼국수와 마지막 볶음밥까지!!



어느것 하나 빼놓을수 없는 조합들이죠!ㅎㅎㅎ





이번에 모임으로 강남역에 있는 포도나무 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당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야채들의 무한리필이 아닐까 싶어용!!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식당이겟쥬?ㅎㅎㅎ






한상 차려졌어요!!


음식이 나오니.. 두근두근 두근두근







때깔좋은 고기!


내가 사랑하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고기!!







야채도 아낌없이 모조리 투하!!


야채와 고기와 함께 먹어야되니께요!!ㅋㅋㅋ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여러가지 야채가 각 통에 담겨져 있으므로 

먹고 싶은 야채 양껏 먹으면 되요!


대신 먹을 만큼만!!ㅎㅎㅎ







으앙...


고기 러브 + 야채 러브


이 조합으로 먹으면 뭔들 안맛있겟냐구용...ㅠㅠㅠ



고기까지 넣으니 육수는 더 진해지고요!!








야채 한번으로는 부족하다!!!


한번더 리필!!


먹고 싶은 야채 가득가득 ㅋㅋㅋㅋㅋㅋㅋ








으헉! 


칼국수 사진이 없어요..


먹느라 정신이 없엇나봐요 ㅠㅠ 생각을 못햇...



대신 칼국수까지 먹고 화룡점정! 죽을 먹어야 샤브샤브를 끝까지 제대로 먹었다고 생각할수 있죠!!ㅎㅎㅎ



죽까지 야무지게 먹고 배 통통 하며 나왔네요







강남역 포도나무 샤브샤브 추천 꾸욱 합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