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아브뉴프랑 - 커피미학 카페

이한씨앤씨 2016. 4. 14. 14:30





판교 아브뉴프랑 카페 - 커피미학





친구와의 만남!


판교 아브뉴프랑 에서 보기로 했어요!



요새 판교 아브뉴프랑 많이 핫하죠?ㅎㅎㅎ



저희도 그곳에 방문!!!






실컷 밥먹고 찾은 이곳은...


판교 아브뉴프랑의 커피미학 카페!



커피와 케익이 맛있는 곳이래요! (친구 추천!ㅋㅋㅋ)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말차쉐이크


그리고 유명한 크레이프 케익까지!!!ㅎㅎㅎ



이 크레이프 케익은 아래 사진에 자세하게 나와요!!






판교 아브뉴프랑 커피미학 -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먹었을때 고소고소하고 맛잇엇어요!!



양이 많아서 결국 남김...ㅋㅋㅋㅋ





판교 아브뉴프랑 커피미학 - 말차쉐이크



녹차의 진한맛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좋더라구요!



요거 하나 먹으니 머리가 띵할 정도로 차가워요 ㅋㅋㅋㅋ



더운 여름에 제격이겟어요!!ㅎㅎㅎ







판교 아브뉴프랑 커피미학 - 크레이프케익



요게 그렇게 맛잇다고 해서 주문했죠!!ㅎㅎㅎ


저는 처음보는 비쥬얼



이거 어떻게 먹는거지??? 하신다면...


아래 사진을 보셔용~~









짜잔!!!


바로 요렇게 한장씩 벗겨서 돌돌돌 말아서 드시면 되요!!ㅎㅎㅎ



먹는 재미가 잇죠?ㅎㅎㅎ


아이들과 같이 와서 먹으면 아이들이 재밋어 할것 같아요 ㅎㅎㅎㅎ




판교 카페찾으신다면 판교 아브뉴프랑 커피미학 추천드려요!ㅎㅎㅎㅎ


케익 꼭 드셔보세용 ㅎㅎㅎ 저는 담에는 초코크레이프로 먹어야겟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