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이한씨앤씨 2016. 7. 1. 13:22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제주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먹거리 여행!



회도 좋아하고 면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회국수를 먹기로 햇어요!



사실.. 크게 배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그냥 다음에 먹을까도 했지만..



다음? 다음? 다음이라니!ㅋㅋㅋ



지금 먹을수 있는건 지금 먹자며 결국 가게로 들어갔죠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회국수 8000원 / 성게국수 8000원



원래.. 회국수만 주문하려고 했지만..ㅋㅋ

배가 불러도.. 성게국수를 비록 한젓가락만 먹을지라도 일단 주문해서 같이 먹자 생각했어요 ㅋㅋㅋ


우리 부부는 먹을거에 예민함...ㅋㅋㅋㅋㅋ








회국수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두툼한 회와 야채!

그리고 면!! 면이 소면이 아니고.. 쫄면도 아니고..


독특한데 넘 맛나다!!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야무지게 비벼서 먹으면 개꿀맛!!



진짜 너무 맛잇다 이거!!!!









성게국수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회국수만 먹으려고 했는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 햇다!



진한 성게육수.. 와.. 진짜 맛잇다 이거!!



살짝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정말 맛잇을것 같다!






[제주여행] 회국수는 김녕 곰막으로


성게국수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수도 있으니까 회국수와 함께 먹는걸 추천합니당!!ㅎㅎㅎ



제가 다른 지역에서도 회국수와 성게국수를 먹어봤는데..


김녕 곰막이 훨씬 더 맛잇어요 ㅋㅋㅋ



앞으로 무조건 회국수와 성게국수는 여기서 먹어야겟어요!!ㅎㅎ



제주도 또 가면 다시 가야될 맛집!! 곰막!!



회국수, 성게국수로 엄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