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굳굳굳!

이한씨앤씨 2016. 6. 29. 13:52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제주여행 하면 절대로 빠질수 없는 한가지!


맛집 투어 아니겠어요 ㅎㅎㅎㅎ



제주에서 맛잇는거 뭐 먹을까 생각해보면....


흑돼지 딱 떠오르자나용 ㅎㅎㅎ



제가 제주여행때 맛잇게 먹은 흑돼지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곳은 제주도 여행 할때마다 꼭 찾아서 먹는 곳이에요!




월정리 바다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배부르게 고기 먹고 월정리 바다 구경하기 좋아요!!!




월정리 바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가 제주도에서 정말 사랑하는 바다에용!

하지만.. 요즘은 너무 많이 발전해서 관광객들이 급격히 많아지니..

그 아름다움이 훼손될까 조마조마 하네요 ㅠㅠ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이곳이 바로 곱들락이에요 


고깃집이 아니라 카페 같지 않나요?ㅎㅎㅎ



저도 첫 방문시에는 어머 너무 이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곱들락은 지금 워낙 인기가 있어서


식사시간을 잘 못맞추면...

엄청난 웨이팅을 할수도 잇어용 ㅎㅎㅎ



저는 갈때마다 식사시간을 좀 피해가서 괜찮았어요!!ㅎㅎㅎ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제주 흑돼지! 


세트메뉴가 다양해요~


하지만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키지 않고 단독으로 오겹살로만 주문햇어요 ㅋㅋㅋ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지글지글 타닥타닥


맛잇게 익어가는 흑돼지 소리



제주도의 명물 흑돼지를 제주도 멸젓에 찍어서 먹었어요. 


멸젓은 비린걸 잘 못먹는 사람이라면 아마 힘들수 잇을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다 잘먹으므로! 푹푹 찍어서 먹어주었다!





제주여행 - 곱들락 흑돼지오겹살




이곳만의 특징!


마지막  볶음밥은 오코노미야끼 스타일로!!



이것조차 저한테 딱 맞앗어요 ㅎㅎㅎ


평소에도 오꼬노미야끼를 좋아했기 때문에 맛잇게 정말 잘 먹었어요!!ㅎㅎㅎㅎ





제주도 월정리 흑돼지! 곱들락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