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부산여행 - 씨앗호떡 안먹으면 서운하지!

이한씨앤씨 2016. 7. 20. 16:13



부산여행 씨앗호떡 안먹으면 서운하지!





다들 여름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시죠?




여름하면? 바다!

바다하면? 부산!



부산은 청춘들에게는 로망이고 

그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곳인것 같아요!




저도 남편과 함께 했던 부산여행을 절대로 못잊을것 같아요!



정말 꿈만같은 2박3일이었어요!!ㅎㅎㅎ





저희 부부는 남포동거리에 가서 씨앗호떡을 사먹기로 했죠!



여기는.. 1박2일에서 이승기가 출연한 이후 부터


부산여행하면 씨앗호떡은 꼭 먹어야 되는 코스처럼 되버린것 같아요!








이집은 이승기가 나온 집이네요~ㅎㅎㅎ



이승기가 나온 집만 맛잇는건 아닌거 같고...ㅎㅎ


사실 다 비슷하고 맛은 똑같은것 같아여 ㅋㅋㅋㅋ



줄이 별로 없는 쪽에 사먹는게 제일인것 같아여!



주말에는 관광객이 몰리기 때문에 줄서서 기다려야되요...ㅠㅠㅠ


요즘처럼 더운날에는 밖에 조금만 있어도 힘드니까 


줄이 제일 짧은곳에서 사먹는게 이득!








노릇노릇 구워지고 잇는중이요!


손놀림들이 예사롭지 않으십니다 ㅋㅋㅋ











저는 이곳에서 먹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줄이 그나마 제일 없는 집으로!!




아.. 저는 근데 왜.. 호떡만드는걸 보면..


절대로 먹으면 안되겟다 싶더라구요;;;



왜냐면.. 아예 기름에 넣고 튀겨버리니까 ㅠㅠ


사실 뭐.. 치킨도 그렇긴 하지만.. 직접 눈으로 보지 않으니 먹겟는데..

호떡을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니.. 으.. 기름 어떡하나 싶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너무 잘먹은게 함정!ㅋㅋ









호떡을 앞뒤로 노릇하게 구운 후 


가운데를 가위로 훅 자른 후 견과류를 팍팍!


저암ㄹ 아주 팍팍팍팍 넣어주면 되요 ㅋㅋㅋㅋ


진짜 기술이 필요한거에요 ㅋㅋ



적당히 가위로 자르고.. 


너무 적지도 않고 너무 많지도 않게 적당한 양의 견과류를 넣어줘야 되요 ㅎㅎㅎ








이렇게 종이컵에 넣고 호호 불어가며 먹어요!


바로 입에 가져가면 엄청 뜨거우니 항상 조심!!ㅎㅎㅎ




남편과 함께 먹는 씨앗호떡 맛잇어요!ㅎㅎ


견과류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요건 맛잇더라구요!ㅎㅎㅎ





부산여행 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