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이한씨앤씨 2016. 7. 16. 19:00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요즘 정말 너무너무 덥지요?


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더운 요즘..ㅠㅠ



너무 더우니까 잠도 잘 못자겟더라구요!


진짜 에어콘이나 선풍기 없으면 어떻게 살아야되나 몰라요...



이런 무더운 여름밤!

밤도 길고 길자나요~


청계천 심야데이트 추천합니다!!


광화문이랑 청계천이랑 엄청 가까운거 아시죠?ㅎㅎ


광화문 한바퀴 쓰윽 둘러보고 청계천으로 넘어와서 데이트를 즐기면 딱!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광화문은 이전에 정말 자주 다녔는데..


그때는 정말 너무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차도 많아서 싫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때의 푸릇푸릇했던 추억이 그립네요





광화문은 낮도 이쁘지만 밤에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세종대왕과 이순신장군님의 위엄이 더 돋보이는듯!!



광화문 광장에서는 여러가지 행사도 많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ㅎㅎㅎㅎ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광화문광장을 한바퀴 쓰윽 들러보고


청계천으로 고고!


광화문에서 청계천으로 가는건 5분? 10분? 정말 가까워요!



저도 이전에는 광화문에서 그냥 한바퀴 둘러보고 바로 청계천으로!



청계천 입구부터 뭔가 들썩들썩해요!




이렇게 바로 분수를 보게 된다면 제대로 청계천 입구로 들어온게 맞아요!!ㅎㅎㅎ



밤이 되면 형형색색의 빛깔로 변하면서 분수가 만들어져요!


엄청나죠?ㅎㅎㅎㅎㅎ



여기 앞에서 사람들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무더운 한여름, 청계천 데이트 추천



이런 좋은 야경에.. 빠질수 없는 맥주와 안주!


남편과 함께 종로에서 포장해온 육회와 맥주 한캔씩 했어요 ㅋㅋㅋ


어째.. 남편손가락이 더 길고 이쁜듯...ㅎㅎㅎ



밤에 청계천에서 라이브 음악 들으면서 데이트 하는것 완전 추천해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청계천 분수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