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이한씨앤씨 2016. 8. 14. 11:00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여름이니까 자꾸 식욕이 뚝뚝 떨어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초밥 먹으러 판교 행복참치 다녀왔어요!


여기는.. 런치타임에 초밥이 무한리필이에요!


꺄악!! 내가 좋아하는 초밥이 무제한이라니.. 음냐음냐!!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각각 원하는 만큼 초밥을 가져왔어요!!


참고로.. 앞에 있는 접시가 제 접지!



뒤쪽으로 두개 있는 접시가.. 남자직원들 접시에요..


왜... 왜.. 뭐때문에.. .저 사람들 접시는 저렇게 비어보이는건지..ㅠㅠ




뭐때문에.. 내 접시는 이렇게 가득찬건지...ㅠㅠ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자세히 볼께요!!!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연어초밥, 장어초밥, 참치초밥, 광어초밥, 각종 롤..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판교 초밥 맛집 - 행복참치



접시에 더이상 담을 자리 없도록 꽉꽉 올려서 가져왔어요!!


저는 여기 초밥들 중에.. 생새우 초밥을 가장 좋아해여!!ㅋㅋㅋ



생새우의 식감이 너무 좋구요...!!ㅋㅋㅋ

무엇보다 제가 새우를 무지하게 좋아해여 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먹고... 다음 접시는 힘들더라구여 ㅋㅋㅋ

너무 배부름..ㅋㅋㅋ 그래도.. 아쉬우니 한접시 더?!!?ㅋㅋ



행복참치는.. 초밥 뿐만 아니라 과일과 우동, 생선까스가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초밥과 함께 먹는 우동이 좋더라구여1!


우동국물도 짭쪼름 하니 맛잇구여!!ㅋㅋ


다만 우동 면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ㅋㅋ 저는 두그릇 합쳐서 넣어먹어요 ㅋㅋㅋㅋ



초밥만 먹기에는 뻑뻑할수 있어서 우동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술술 잘 먹겟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요렇게 먹고.. 생새우초밥만 더 가져다 먹어썽요!!ㅋㅋㅋ




요즘 날이 더워서 회를 조심해야 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맛잇게 잘먹엇으니.. 그걸로 대만족해요!!




더운 여름.. 떨어지는 식욕 잘 챙기셔서 맛있는 음식 많이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