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이한씨앤씨 2016. 8. 11. 15:48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저희 부부가 즐겨찾는 식당 소개합니다!


보통 저희는 운동 후 영양보충(?)을 위해 열심히 먹어주곤 하는데요 ㅋㅋㅋㅋ



종종 저녁에 가서 먹어도 맛잇고 ㅋㅋㅋ

운동 후에 먹으면 더 꿀맛이고요!!






메뉴판


저희는 철뚝삼겹살로 항상 주문!!ㅋㅋ


철뚝삼겹살 2인이요!!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아 고기 셋팅 되고요!


반찬들도 셋팅 되었지요 ㅋㅋㅋㅋ



철뚝삼겹살은 얇은 대패삼겹살이 나와요 ㅋㅋㅋ


얇아서 그런지 겁나 빨리 익어요 ㅋㅋ



한눈 팔았다간 고기 다 태워먹으니 조심하시구요!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과 된장찌개 맛도 좋아요!


밥 한공기 주문해서 열심히 먹어주고요 ㅋㅋ



고기 먹을때 밥도 필수 ㅋㅋㅋ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1판 먹고 2판 먹고 ㅋㅋㅋ



그냥 계속 먹어요!!


운동 후에 먹는거라 정말 배고파서... 둘이 아무말도 없이 먹기만 해요 ㅋㅋㅋ



어느정도 먹은 뒤에 얘기를 해여 ㅋㅋㅋㅋ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노릇노릇 


아.. 고기는 왜 언제먹어도 안질리고 맛잇는지..ㅠㅠ


아휴,, 다이어트는 진작에 포기햇나봐여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철뚝집의 트레이드마크인 파절이!



이게.. 흔하게 먹었던 파절이랑 완전 다른 맛이에요!!


아.. 뭔가.. 딱!! 특이한 뭔가가 있는데.. 정확히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



이건 정말 맛잇어요!


저는... 그래서 1인 1파절이 해여 ㅋㅋㅋㅋㅋ


파절이만 먹어도 맛잇어서...ㅋㅋㅋ






성남 맛집 - 철뚝집 리얼 후기




향긋한 깻잎에 고기 넣고 구운 버섯 넣고


파절이 듬뿍 넣고 먹어주면 기가막힙니다!!ㅋㅋ



저도... 여기 추천받아서 갔는데.. 맛잇어서 단골집 됬어여 ㅋㅋ



성남에서 대패삼겹살 드시고 싶다면 철뚝집 추천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