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이한씨앤씨 2016. 10. 20. 15:28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요즘처럼 날씨 좋은날에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고 싶어요!


정말 밖으로 나가고 싶은 계절이지요!!!




남편과의 이태원 데이트!!!


이태원은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면서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아졌어요!


어딜가든 사람들이 북적북적



아무래도 이태원이라 그런지 외국인도 엄청 많아요 ㅋㅋㅋ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영어에.... 여기가 한국인가? 외국인가?ㅋㅋㅋㅋㅋ




저희는 이태원에서 놀다보니... 시원한 생맥주 한잔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아무 호프집이나 들어갔쬬!



야외로요!!ㅋㅋㅋㅋ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안에서 먹기는 아깝더라구요 ㅎㅎㅎ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남편이 먹고 싶다는 물회로 주문이요!


위의 회가 조금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물회는.. 뭐.. 초장맛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새콤달콤매콤한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보통.. 물회에는 소주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테지만..


저는.. 요즘 맥주홀릭이라 ㅋㅋㅋㅋㅋ


시원한 생맥주가 그렇게 맛잇더라구요!




회도 싱싱해서 맛나유...ㅠㅠㅠ


저희 부부는 식성이 너무나 똑같아서 탈이에요 ㅋㅋㅋㅋ


좋아하는 음식도, 싫어하는 음식도 딱이에요 ㅋㅋㅋㅋㅋ







.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남편과 각각 하나씩 시원한 생맥주 주문



아.. 보기만 해도 속이 뻥뚫리는 비주얼!!



완전 시원해보이죠?ㅎㅎㅎㅎㅎ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이태원 데이트 물회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캬...맛있는건 가까이서 한번더!!!



아... 뽀글뽀글 기포가 아주... 미치게 만드네요!


빨리 마셔야지요!!ㅋㅋㅋㅋㅋㅋ





남편과의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그동안에 쌓인 피로가 날라가네요!!ㅎㅎㅎ


남편과의 대화는 언제나 즐거워요!!ㅎㅎㅎㅎ




주말 다가오는데... 미리 주말 잘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