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이한씨앤씨 2016. 10. 23. 15:11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주말 데이트는 언제나 즐거워요!


남편과의 이태원 나들이!


오랜만에 이태원에 온 우리 부부는 설레이네요!


요즘 이태원 경리단길이 엄청 핫하자나요...ㅎㅎㅎ


저희 부부도 오랜만에 다녀왔엇어요!





배고파서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파스타랑 피자좀 먹어보자며 들어간 트레비아!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무엇을 골라야 잘 골랐다나는 소리를 들을까나 ㅋㅋㅋㅋㅋ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이 많고 많음 메뉴중 제가 고른건... 아래 그림에서 보여드리죠!



트레비아 가실 분들은 위의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테이블 셋팅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식전빵이 너무나 쫄깃해서 제 취향저격!


저는 이런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피클도 맛나구요!


피클은 저는 보통 무가 제일 좋음...ㅋㅋㅋ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짜잔!!


이것이 바로 제가 주문한 반반피자!



크기가 어마어마하고!! 비주얼이 장난아니져?ㅎㅎㅎ


이걸 언제 다먹나.. ...ㅋㅋㅋ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반은 불고기 피자 반은 마르게리따 피자로 주문해서 먹어요!


남은건 포장 가능하니 염려 마세요 ㅋㅋㅋㅋㅋ



도우가 얇아서 쫄깃하고 맛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불고기피자 가까이 가까이 !!!


짭쪼롬한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은.. 뭐 말안해도 아시겠지요?ㅎㅎㅎ



그냥 맛잇음 ㅋㅋㅋ



저희가 열심히 먹었지만.. 역시나 피자가 조금 남아서 남은건 포장해서 다음날 먹었어요!ㅎㅎㅎㅎ






이태원 맛집 - 트레비아 피자,파스타 굳굳!




떠먹는 파스타~!


토마토 소스의 떠먹는 피자인데요 ㅎㅎㅎ


피자랑 먹기에 알맞은 궁합의 파스타였어요!



저희는 피자에 꽂혀서 파스타 이름이 잘 기억이..


트레비아에서 만든 생면으로 만든 파스타였던것 같은데... 이것도 넘 맛잇게 먹었어요!


근데... 엄청 뜨거워서 입천장 홀라당 까질뻔 ㅋㅋㅋㅋㅋ



요거 드실 분들은 호호 불어가며 천천히 드세요!!!




지금까지 이태원 맛집 트레비아에서 맛잇게 데이트 하고 나온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