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이한씨앤씨 2016. 10. 27. 13:55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고~!!


요즘처럼 선선한 가을날씨에는 집에 있기가 참으로 아까워요!



저는 저희집에서 가까운 죽전카페거리로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를 나갔쬬!


연애할때는 정말 자주갔던 곳인데.. 결혼하고 나니... 음.. 뜸해졋네요;;ㅋㅋ



오랜만에 가니까 연애시절 생각도 나고 좋던데요~?^^


이웃님들은... 이웃님들만의 연애장소가 어디셧는지요~?




저희 부부는 카페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걸 좋아해서 


보통 카페에 자주 갓던 것 같아요~ㅎㅎㅎ


근데 막상 연애때는. ... 갈곳이 참 제한적이지 않나요?ㅋㅋㅋ



영화 - 밥 - 카페 ....ㅋㅋㅋ 대부분의 커플이 이 궤도를 무한반복 하는것 같아요!ㅎㅎㅎ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날씨 좋은 어느날... 카페거리의 모습


아마도 지금 가을의 모습은 아니죠?ㅎㅎㅎㅎ


아직 나뭇잎들이 푸르른거 보면.. 한여름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아직 날씨 많이 안추울때 저희는 야외에서 카페라떼 한잔!


우아,,, 양도 굉장히 많고 카페라떼 넘나 맛잇어요!



우유의 고소함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죽전 카페거리 데이트 솔직 후기



에스프레스와 우유와의 만남!!!


에스프레스와 우유가 섞이기 전에 고소한 우유부터 홀짝홀짝 마시고 


나중에 섞어지면 함께 마시면 굳굳!!!ㅋㅋㅋㅋㅋㅋ



어느때는 아메리카노가 엄청 땡기고.. 어느때는 라떼가 땡기고...ㅋㅋㅋㅋㅋㅋ


날씨 좋을때는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는게 너무 좋아요!ㅎㅎㅎ



겨울이 오기전에 가을바람을 실컷 만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