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이한씨앤씨 2016. 12. 1. 13:37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제가 시원한 맥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맥주 안주로 여러가지가 있죠!


대표안주로는 바로 치킨이겟죠?ㅎㅎㅎㅎ



치맥의 조합은 늘 옳으니까요!ㅎㅎㅎ


근데... 치킨 만큼이나... 맥주안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사실 맥주안주가 아니어도 그냥 먹어도 맛잇어요 ㅋㅋㅋ


근데 저는 먹자마자 맥주가 너무 생각나더라구요!!


시원한 맥주랑 마시면... 아... 맥주 끝도없이 들어갈것 같아요!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



바로 오짱이에요!


꽃보다 오짱!


오짱은 오징어를 펴서 튀긴... 한마디로.. 오징어튀김같은건데요..


우리가 흔히 분식집에서 먹던 오징어 튀김과는 거리가 멀어요!



아주 고급스런 오징어튀김이랄까요...ㅋㅋㅋㅋ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튀겨지는데.. 군침이 마구마구 돌아요 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



가게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실제 오짱이에요!



오짱의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




이렇게 통째로 기름에 튀겨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


전주한옥마을 - 오짱은 맥주안주로 딱!


먹기 좋게 자른후 이 집만의 양념을 뭔가 뿌리는데..


저희는 플레인으로 골랐어요!!ㅎㅎㅎ



원래 뭐든지.. 플레인이 맛잇으면 다 맛잇자나요 ㅋㅋㅋ


그래서 우선 플레인부터 주문해서 먹어봤는ㄷㅔ..


하아.. 맥주 간절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희는 집에 가는길에 이걸 포장해서 버스안에서 먹었어요...ㅋㅋ


부랴부랴 버스를 타서 허겁지겁 버스안에서 먹는데 너무 맛잇더라구요!!ㅋㅋㅋㅋ


다른 맛으로 하나 더 사올껄 하는 후회도 살짝 ㅋㅋㅋㅋㅋ




오징어튀김 좋아하시는 분은.. 요거 꼭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