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현대백화점 비스테카 티라미수케익! 이것이 진리!

이한씨앤씨 2017. 2. 27. 16:00


판교 현대백화점 비스테카 티라미수케익! 이것이 진리!







요즘 판교 현대백화점은 미식가들에게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죠!


그중에 오늘 소개할 비스테카 매장도 꼭 먹어야 되는 맛집 중 하나로 선정되고 있죠!



진짜 여기 티라미수케익은 한번도 못먹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 먹은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줄곧 여기만 찾는다고 하네요!




저도 특별한날을 기념하고자 비스테카 티라미수케익을 샀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를 돌다보면 보여요!


워낙 많은 상점들이 있어서 잘 못찾겠다면 주위에 물어보면 바로 알더라구요!



저도 물어봐서 찾아왔어요;;ㅎㅎㅎ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여러가지 크기의 티라미수케익!


여기는 다른 케익은 없고 오로지 티마리수케익 하나만 있는것 같아요!!



크기가 다양해서 원하는 크기를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고른건 19000원 짜리 크기에요!!


너무 큰건 남아서 못먹을것 같고.. 작은건 아쉬울것 같고...ㅎㅎㅎ







그외 다양한 크기의 티마리수케익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구요!







요렇게 시크한 쇼핑백에 넣어서 가져가지요!



집에가서 빨리 풀어보고 싶어 혼났네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빨간색 리본을 딱!


뭔가 진짜 선물 받는 기분이더라구요!ㅎㅎㅎ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진하게 풍기는 치즈냄새와 


커피냄새와 초콜릿냄새!!


정말 세가지의 냄새가 모두 강렬하게 풍기더라구요 ㅎㅎㅎ








한입 떠먹어보니......


오 마 이 갓!!



왜 그토록 비스테카.. 비스테카 했는줄 알겟더라구요!



이 티마미수케익은 SNS상에서 크게 유명해졌지요!


저도 볼때마다 정말 먹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게 됫네요!!









아래 시트는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의 향과 맛이 나고 


중간에는 입에 넣자마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위에는 달콤한 초콜릿이 감싸요!!




맛잇어서 아껴먹고 싶을정도로 천천히 먹은것 같아요!


만약에 다 못먹고 남으면 저는 바로 냉동실에 넣어두고 차갑게 먹어요!


보통 치즈케익이나 티라미수케익은 냉동실에 두고 그때그때 먹고 싶을때 먹지요!



그럼 정말 시원하고 달달하게 맛잇게 먹을수 잇어요!!!





기념하고 싶은날에 비스테카 티라미수케익으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