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단국대 죽전 맛집 - 홍콩반점 짬뽕과 탕수육

이한씨앤씨 2017. 3. 6. 16:00


죽전 맛집 - 홍콩반점 짬뽕과 탕수육







짬뽕 좋아하는 우리 부부가 종종 들리는 이곳이에요!


홍콩반점은 짬뽕과 탕수육 둘다 맛있어서 자주 가요~~


게다가 체인점이기 때문에 원하는 지점으로 가셔도 같은 맛을 느낄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홍콩반점 메뉴판



저희는 이 메뉴들 중 항상 짬뽕과 탕수육을 한개씩 시켜서 나눠먹어요!


저희 부부 양에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아주 배고플때 오면 그때는 곱배기로 ㅎㅎㅎㅎ


곱배기는 양이 정말 많구요!!ㅎㅎㅎ









매장은 넓은편이었고 벽면에는 메뉴사진들이 가득하네요!ㅎㅎ








짬뽕 & 탕수육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으아... 보기만 해도 맛있는 비주얼!!


중국음식은 가끔씩 정말 땡길때가 있어요!!ㅎㅎㅎ


그때는 꼭 먹어주는편인듯;;ㅋㅋㅋ







혹시 탕수육 먹을때 찍먹파세요? 부먹파세요?


저는 찍먹파에요!!


하지만 홍콩반점에서 나오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오거든요!



그래서 저는 그걸 알고 미리 주문할때 소스는 따로 달라고 요청해요!


그럼 찍먹파인 저도 부먹파인 남편도 모두 만족할수 있어요!ㅋㅋㅋ


부먹파인 남편은 탕수육이 나오자마자 소스에 탕수육을 쫙쫙 꽂아요 ㅋㅋㅋㅋㅋ









진한 빨간국물의 짬뽕


홍콩반점 짬뽕은 고기국물 베이스라 그런지 국물이 살짝 무게감이 있어요!


게다가 고기육수로 해물육수 베이스보다는 좀 더 진하구요!




해물만 들어간 짬뽕도 맛있지만 가끔 이렇게 고기가 들어가서 


진하고 무거운 느낌의 짬뽕도 좋아요!!!ㅎㅎㅎㅎ









면도 탱글탱글하니 넘나 맛잇고요!!


남편과 게눈감추듯 후루룩 후루룩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저와 남편은 식성이 너무 똑같아서 좋은점이 참 많아요!


가끔...너무 똑같은 식성으로 문제가 될때도 있지만...ㅋㅋㅋ


그래도 좋은점이 훨씬 더 많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갑자기 찾아온 꽃샘추위에 온몸이 으슬으슬..!!


한겨울보다 이런 꽃샘추위가 더 추운것 같아요~


칼바람 불고 추운 오늘 얼큰한 짬뽕과 탕수육 어떠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