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봄을 맞이해서 머리 한번 바꿔보는건 어떠세요?

이한씨앤씨 2016. 3. 9. 13:34




<단발머리스타일 사진 모음 1탄>




봄을 맞이하여 스타일을 바꾸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



이름하여 ... 봄맞이 머리 바꾸기!!!




남자들에게 머리빨도 중요하지만..


여자들에게 머리란 뗄레야 뗄수 없죠!!!



머리스타일 하나가 그 여자의 인상과 분위기를 좌지우지 할수도 있는것 같아요.




요즘 그동안 길렀던 긴머리를 자르고 단발머리 하고 싶지 않으세요?ㅎㅎ



단발머리 사진 공유해봅니다~!!ㅎㅎ






예쁘고 예쁜 한지민이에요.


정말 여신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죠



단발머리도 어쩜 저리 잘어울리나요 ㅎㅎㅎ


단발머리에 끝에 살짝 펌을 줘서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머리인것 같아요.







단발머리에 끝에 펌을 주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럽네요 


요즘 이 단발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







위의 두사진은 머리만 봤을땐 살짝 비슷한 느낌 같아요 


따로 펌을 하진 않고 깔끔한 분위기 연출!



앞머리를 따로 만들지 않아서 더더욱 깔끔한것 같아요. 






위으 사진보다는 살짝 더 긴 기장인데요.


끝을 완전히 C컬로 말아놓은것 같네요.


근데 미용실에서 이렇게까지 펌으로 나올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왠지 고데기를 조금 한것 같긴 해요~ㅎㅎ





미용실갈때 여러사진 가지고 가서 얘기해보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2탄, 3탄 쭉쭉 기대해주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