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안주와 맥주 모두 맛있는 옥토버페스트!!

이한씨앤씨 2016. 4. 7. 13:46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니 ... 


퇴근 후 맥주 한잔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ㅎㅎㅎ



친구와 강남에서 만남을 가졌던 어느날.



맥주 한잔 하자며 찾아간 곳은..



"옥토버페스트"



친구가 말하길... 안주와 맥주 모두 맛있는 곳이래요~ㅎㅎㅎ









옥토버페스트의 메뉴


여러가지 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맥주 2잔과 감자뢰스티를 주문했어요. 







식전빵으로 나오는 뼈다귀빵!



뼈다귀빵 요거 진짜 맛잇더라구요!!



아쉬운점은... 처음에만 무료이고... 나중에는 500원씩 추가해야되요.


하지만..!!



저는 3번 추가해서 먹엇어요 ㅋㅋㅋㅋㅋㅋ



식전빵이 이렇게 맛잇어도 되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





무지하게 쫄깃하면서 담백한맛... 뭐라 설명하기 힘드네요 ㅋㅋㅋ





이것이 바로 뼈다귀빵의 찍어먹는 소스!



버터와 생크림을 섞은것 같은데..



자꾸자꾸 떙기는 매력이 있어요!!ㅋㅋ




오죽하면 3번 리필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맥주가 나오고...



친구와의 수다와 맥주만 있으면 행복하죠!



시시콜콜하게 이야기하면서 맥주한잔 기울이니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더라구요.








그 사이 우리가 주문한 감자뢰스티가 나오고..



감자뢰스티는 베이컨과 감자와 야채를 크리미한 소스와 버무린 느낌





이건... 그냥 딱 맥주안주에요!!ㅋㅋㅋㅋㅋ


맥주가 술술 들어가여 ㅋㅋ




결국.. 저희는 맥주 하나씩 더 시켰고 ㅋㅋㅋㅋㅋ 


맥주로 배부르다며 더이상 못먹겟다고 나왔죠!!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ㅋㅋ


너무 왁자지껄 시끄럽지도 않으면서.. 맥주와 안주 둘다 맛있는곳이 많지 않자나용 ㅎㅎㅎ




옥토버페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