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신혼집 집들이 음식 추천!

이한씨앤씨 2016. 4. 13. 09:00



집들이 방문 첫번째!


친구가 결혼을 하고 집들이를 했어요.



사실.. 집들이가 처음이라 뭘 준비해야되는지도 몰랐고 어리버리 ㅎㅎㅎ


집들이 선물 사서 룰루랄라 갔죠!








그랫더니...


음식이 똭!!!!!!!!


와... 진짜 감동이었어요!!


집들이 음식으로 크림소스 파스타, 리코타지즈 샐러드가 등장햇어요!





이것은 수제 피클!


이것도 신혼집 집들이 음식으로 추천해도 될까요?


왜냐면..


파는것보다 훨씬 맛나요!! 







신혼집 집들이 음식 -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도 손수 만들어서 정말 맛잇엇어요!!



샐러드 야채들도 모두 신선해서 발사믹소스 궁합이 굿굿굿!!







신혼집 집들이 음식 - 크림소스 스파게티


크림소스에 칵테일 새우가 들어가 있고 그 위에 대하 3마리가 떡!!!



이건 정말 집들이 음식으로 강추해요!!



소스가 넘나 맛잇어서 진짜 핥아먹을 기세 ㅋㅋㅋㅋㅋㅋ



새우도 통통해서 진짜 최고!!







신혼집 집들이 음식 추천 - 찹스테이크



스테이크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 소스에 버무린 찹스테이크!


이거 진짜 맛나요!!ㅎㅎㅎㅎ



고기가 넘나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와우! 마무리 음식까지 정말 최고최고!!

신혼집 집들이 음식으로 까나페와 맛난 계절과일,,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배부름을 유지할수 밖에 없었어요!!ㅎㅎ



요리 솜씨 좋은 친구 덕에 정말 제대로 입 호강 했네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