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가족모임장소 추천! 우리수산! 횟집! 맛집! 위치!

이한씨앤씨 2016. 4. 10. 09:00


"우 리 수 산"



회를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해 알아본 용인 우리수산.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회가 신선하겠죠?

손님이 없으면... 한번 가게에 들어온 회가 오래 수족관에 남아있을텐데..



우리수산은 워낙 손님이 많아서 회들이 신선해보이더라구요!









용인 우리수산 입구 & 점심특선 메뉴



우리수산은 점심메뉴로 바지락 칼국수 있구요


런치회 정식있어요. 



저희는 아직 한번도 점심때 가서 점심 특선을 먹어본적이 없네용;;ㅎㅎㅎ







우리수산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다른 테이블 보면 세트메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우럭회로만 주문했어요!





우와...


서비스음식이 어마어마하죠?



전복죽, 샐러드, 두부, 돈까스, 콘치즈, 꽁치, 전, 튀김, 초밥, 소라, 굴, 새우, 낙지.....



진짜 많죠?ㅋㅋㅋㅋㅋ



회가 나오기전에 배가 터질지도 몰라요!ㅋㅋㅋㅋㅋ






드디어 회가 나오고......


우럭회 아시잖아요..



쫠깃쫠깃!! 꼬들꼬들!!!



소주가 부릅니다.. 저를..ㅋㅋㅋㅋ






회는 상추보다 꺳잎이죠?ㅋㅋㅋ



깻잎에 한점 아니고! 두점씩 올려서 먹어줘요 ㅋㅋㅋㅋㅋ



한점은 초장찍고 한점은 와사비간장찍어서 먹어주면...ㅋㅋㅋ


으.... 한주간의 피로를 물러가게 합니다!!ㅋㅋㅋ






회의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매운탕에 라면사리까지 알차게 넣어서 먹어줬어요!!ㅋㅋㅋㅋ



가족모두 너무 맛잇게 먹었다고 만족했어요!ㅎㅎㅎ




다음에 또 가족끼리 회 먹으려고 할때 가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