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데이트하기 좋은 중식 퓨전요리 이엔오 후기!

이한씨앤씨 2016. 4. 11. 11:32

고등학교 친구와 판교에서 오랜만에 만남을 가졌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보인 이엔오!


중식 퓨전요리라 하여 그냥 들어가봤지요!!



실내는 넓고 굉장히 깔끔했어요!


데이트 하기에 좋을 장소같았어요~








이엔오 메뉴판


저희는 명란우동과 E&O 밥을 주문했어요. 



추천메뉴였거든요 ㅎㅎㅎ



이엔오를 알고 간게 아니라 그냥 무작정 들어간거라 뭐가맛잇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밑반찬 3가지.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고 메인 메뉴를 딱 서포트 해줄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명란 우동


오잉?


오잉?


내가 그동안 먹던 우동과는 다른 느낌이었고


심지어 맛도 달랐어요!


짭짜름하지만 국물을 마신다는 느낌보다는 살짝 점성이 있어서 꿀떡꿀떡 넘어간다는 느낌?ㅋㅋㅋ




처음먹어보는 맛잇지만... 거부감없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함께 주문한 E&O 밥


이엔오에 왔는데... 이엔오가 써져있어서 왠지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 생각해서 시켜본거에요 ㅋㅋㅋ



(참 단순한 .....ㅋㅋㅋㅋ)



비주얼이 비비기 아깝게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사정없이 비벼줬죠 ㅋㅋㅋㅋ



우리가 흔히 먹던 비빔밥 같지만 맛은 또 처음 먹어보는 맛!ㅋㅋ



이것 역시 처음먹어보는 맛잇지만 거부감없이 잘 먹었어요!!




이엔오는 아무래도 퓨전요리 식당이다보니


우리가 흔히 아는 중식당의 느낌과는 거리가 먼것 같아요~ㅎㅎ




판교에서 이색적인 음식으로 데이트 하기에 좋은 이에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