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이한씨앤씨 2016. 5. 6. 09:00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모시고 본수원 갈비 다녀왔어요~ㅎㅎㅎㅎ


본수원갈비는 엄청 크고 사람도 많고... 시간 잘 맞춰서 가셔야되용!


그래서 주차장도 따로 있으니... 좋은듯!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양파절임~ 같이 먹어주면 꿀맛이구요!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드디어 나온 왕갈비!


오우 양이 상당하네요~~~`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본수원갈비는 직원분이 알아서 다 맛잇게 구워주셔서...


저희는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되요!



양념이라 타면 안되니... 저희는 열심히 맛잇게 먹기만..ㅋㅋㅋ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반찬이 엄청나죠?


본수원갈비는 갈비도 맛잇긴 하지만 반찬 또한 깔끔하게 잘 나와서 정말 맛잇는것 같아요 



자꾸자꾸 반찬 리필하게 되요 ...ㅋㅋㅋㅋ




게장도 진짜 맛잇구..ㅎㅎㅎㅎ







용인 맛집 - 본수원갈비



고기 다 먹구 냉면은 필수죠!



비빔냉면 한개와 물냉면 한개 추가!



고기 먹은 후 입가심으로 냉면이 최고죠!!ㅋㅋㅋㅋㅋ




냉면까지 먹어줘야 제대로 먹는거 아니것어요?ㅋㅋ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갈비 어떠신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