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이한씨앤씨 2016. 5. 2. 10:38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빙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날 더울때.. 시원한 빙수 하나면 머릿속까지 띵해지는 그 기분!! 아시죠?ㅎㅎㅎ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친구와 함께 강남에 있는 설빙을 갔지요!


인절미빙수 하나!


찹쌀떡 하나!



이미.. 밥을 먹고 간건데도... 이렇게....ㅠㅠ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토스트도 보이네용~ㅎㅎㅎ


인절미 토스트 많이 먹던데....ㅎㅎ 다음에는 찹쌀떡이 아니라 토스트를 먹어 볼까봐요~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드디어 나온 인절미 빙수!


설빙의 트레이드 마크죠!



우와.. 양이 상당하네요..ㅎㅎㅎㅎ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함께 주문한 찹쌀떡!


크기가 별로 안커서 한입에 먹기 딱 좋아요!ㅎㅎㅎ


여자들은 너무 크면 먹기 힘들자나여 ㅎㅎ


(저야.. 상관없지만 ㅋㅋㅋ)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찹쌀떡 먼저 시식!!



음~ 나쁘지 않군요!







연유를 많이 줘도 좋은뎅... 아숩 ㅠ




설빙 인절미 빙수 & 찹쌀떡



연유까지 알차게 뿌린 빙수를 마구마구 섞어줘요 ㅋㅋ


너무 양이 많아서 그런지 잘 안섞여요......ㅠㅠㅠ



그래도 먹겟다고 열심히 섞어서 먹엇어요 ㅋㅋㅋㅋ


진짜 머릿속이 띵해지는게 엄청 차가워요!!ㅋㅋㅋㅋ



이제 여름 다가오니 빙수 정말 많이 먹겟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