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이한씨앤씨 2016. 6. 9. 17:35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용인 맛집 - 신통치킨



남편과 함께 주말 야식으로 치킨 먹었어요!!


치킨보다는 똥집튀김이 더 땡겨서 먹은거에요 ㅋㅋㅋㅋㅋ



집근처 또봉이통닭에서 사먹으려고 했지만...


갑자기 그날 문이 닫는 바람에 신통치킨으로 변경!




후라이드 한마리와 똥집튀긴 한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저는 매장에서 직접 먹었고요


포장해서 가는 손님도 많은것 같아요



소스는 따로 주지 않고 별도로 판매하더라구요~


500원에 판매!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사진만봐도 굉장히 바삭 튀겨져서 나온것 같죠?



실제로도 엄청 바삭해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아요!



이런 치킨은 딱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완전 바싹 튀긴 치킨이 좋다고 하네요...


저는 너무 바싹 튀긴건... 턱이 아파서 못먹겟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요것이 바로 먹고 싶었어요!



치킨보다 바로 이... 똥집튀김이 더 먹고싶엇다능..ㅋㅋㅋ



쫄깃한 똥집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녀석!



근데..........



너무 질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턱 없어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반전은!!


결국 다 먹었다는거!!ㅋㅋㅋㅋㅋㅋ



남편은 그러다 턱 빠지겠다며 놀려댔지만... 


꾸역꾸역 맛잇어서 다 먹엇네요 ㅋㅋㅋ






용인 맛집 - 신통치킨




아주아주 바삭한 치킨!


튀김옷이 얇아서 맛잇엇어요!!



저희 부부는 모두 닭가슴살을 안좋아해서 치킨 먹으면 항상 닭가슴살만 남겨요 




역시나... 닭가슴살 빼고 모두 다 먹었어요 ㅋㅋ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도시락 먹을때 먹는걸로 충분해요 ㅋㅋㅋㅋ






주말 야식 제대로 먹었네요!ㅎㅎㅎ


다이어트는 언제하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