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청학골 갈비 맛집으로 추천!

이한씨앤씨 2016. 6. 15. 15:17



용인 맛집 - 청학골







친정식구들과 점심 먹기로 한 어느 날.


엄마가 가자고 한 용인 청학골이에요.




청학골은 용인갈때마다 지나가면서 항상 본 식당이에요



아주 크게 청. 학. 골 이라고 써져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꺼에요~


용인 시청 맞은편이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청학골은 엄~ 청 오래된 집으로 알고 있어요~



지금까지 오래도록 장사를 한다는건 맛이 있어서겠죠?ㅎㅎ







숯불이 들어오고


엄청 뜨겁더라구요



손 데이지 않도록 조심조심!!






용인 맛집 - 청학골


밥상이 셋팅되고요!




용인 맛집 - 청학골


양파채와 동치미


동치미국물이 아주 시큼하니 맛잇어요 


동치미 생각하니까 침샘에서 침이 나오네요;;ㅋ;ㅋㅋㅋㅋ 그만큼 시큼해요 






용인 맛집 - 청학골


마카로니, 양념게장, 부추무침


양념게장은 제가 워낙 좋아하는 반찬이라 몇번 더 리필했어요..


제가 아니라... 엄마가..ㅋㅋㅋ 저 먹으라고 ㅋㅋㅋㅋ



이놈의 자식사랑..ㅋㅋㅋ



부추무침은 갈비랑 같이 먹기에 딱 알맞게 무쳐졋구요!






용인 맛집 - 청학골


드디어 나온 대갈비! 왕갈비!


떡도 주문한 인수에 맞게 나와요




저희 엄마는 이 가래떡 구이를 엄청 좋아해요!ㅋㅋ


그래서 엄마한테 가래떡구이 몰아줌...ㅋㅋㅋ







용인 맛집 - 청학골

용인 맛집 - 청학골


숯불에서 아주아주 잘 구워주어요!


갈비는.. 양념에 재워져 있기 때문에 수시로 뒤집어주면서 구워야되요 


안그럼 금방 양념에 고기가 타버리기 때문에요..



탄거 먹으면 암 유발한대자나유 ㅠㅠㅠ





저희 테이블은 제가 고기를 잘 못구워서 군데군데 탄게 있는데..


남편과 아빠가 앉은 테이블에서는 남편이 고기를 너무 잘 구워서 


아빠가 그 덕에 호강햇네요 ㅋㅋㅋ 그저 먹기만 함 ㅋㅋㅋㅋㅋ



아빠는 사위 잘 둿네요 ㅋㅋㅋㅋㅋ






용인 맛집 - 청학골

용인 맛집 - 청학골


알맞게 익은 고기를 잘라주고 가래떡도 잘 구워줘요!


가래떡은 처음에 나왔을때 엄청 딱딱햇는데 ... 숯불에 구워지면서 겉은 바삭 속은 말랑해지더라구요!



고기는 확실히 딱 자극적인 갈비양념맛 ㅋㅋㅋㅋㅋㅋ



짠단짠단의 맛이에요 ㅋㅋㅋ


짜고 달고 짜고 달고 !!



갈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청학골 갈비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ㅎ





갈비 좋아하시면 용인 청학골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