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이한씨앤씨 2016. 6. 17. 14:22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집 주변에서 고기 먹자 해서 나갔어요.


원래 가려던 애정의 삼겹살집이 문을 일찍 닫아서..



다른곳 어디를 갈까 둘러보던 중 발견한 강남돼지!




지나다닐때 보긴 했는데 막상 직접 가본적은 없었던 곳이었어요


지나갈때마다 고기냄새가... 아우... 


배고파 죽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가족들이랑 방문해봤네요~~!!




위치는 처인구청 후문에 위치해있어요~!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불판이 엄청커요!


여럿이 가서 고기 넉넉히 주문해서 먹어도 좋겟네요



불판이 작으면 중간에 먹다가 끊길수 잇자나요 


그런거 너무 싫지요 ㅋㅋ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사이드 메뉴로 이것저것 나오는데..


계란후라이 나오는게 제일 독특했어요!



근데 계란후라이가 또 너무 맛잇게 됬더라구요 ㅎㅎㅎ



각각 한개씩 맛잇게 먹어주엇지요!



계란후라이로 먼저 속을 달래주는 것 같은 ㅋㅋㅋ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아마 이 순두부찌개가 이 집의 트레이드마크가 아닌가 싶어요.


먹었을때 평소에 먹던 순두부찌개의 맛이 아니라..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또 맛잇는거에요!!ㅋㅋㅋ




이게.. 자꾸자꾸 숟가락을 넣게끔 만들어요 ㅋㅋㅋㅋ



남편은 이 찌개에 밥까지 말아먹엇다능 ㅋㅋ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강남돼지는 고기가 한번 초벌되어 나와요


그래서 약간 고기의 향이 더 맛잇게 나는거 같아요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고기가 맛잇게 익어가고


직원분이 알아서 먹기좋게 잘라주어 우리는 그저 기다리기만 하면 되요 

고기가 두툼하니 잘 구워서 먹어야겟죠?




옆에 받침대는 잘 익은 고기는 올려두면 되니까 요런것도 좋더라구요!





용인 맛집 - 강남돼지 삼겹살


함께 주문한 비빔냉면


요거 생각지도 못햇는데 너무맛잇엇어요!!



자극적인 비빔냉면 맛 ㅋㅋㅋㅋ



남편도 한입 먹고는 눈이 커지며 빨리 먹어보라면서..ㅋ.ㅋㅋ


저도 먹고.. 띠옹 햇어요 ㅋㅋㅋㅋ 맛잇더라구요!ㅋㅋ





그동안 지나가면서 냄새만 맡았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먹고 가네요 !!ㅎㅎ



엄마 잘먹었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