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복순도가 손막거리 -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이한씨앤씨 2016. 6. 20. 15:27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혹시 술 잘 드시나요?ㅎㅎ


주량이 어떻게 되시나요?


소주 한병?


맥주 한캔?


혹은.. 소주... 한잔? 맥주 한잔?ㅎㅎ



저는.. 이전에는.. 소주 반병에서.. 2/3까지 마셔봣는데..

요즘은 소주는 전혀 못먹겟구요...


맥주만 2캔까지 가능한것같아요 ㅋㅋㅋ



술도.. 안먹다보니.. 줄어드는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날.. 아주 차가운 맥주는 포기가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마.. 여자들이라면 엄청 좋아할 맛이에요!



저는.. 막걸리는 아예 쳐다도 안봤어요!


막걸리의 맛을 몰랐어요...




그냥.. 음.. 말로 설명할순 없지만;; 그닥 맛잇지도 않앗거든요!




근데 이번에 정말 맛있는 막걸리를 알게 됬어요!!!


와.. 진짜 이건 인생막걸리에요!!



앞으로 막걸리는 이것만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요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옵니다.


브로셔도 함께 동봉되어 이구요!



다만. 아이스팩이  막걸리 갯수에 비해 너무 작고 수량도 적어서..


편의점가서 얼음을 더 채워 넣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총 6병 주문!


놀러갈때 술이 빠질수 잇나요 ㅋㅋㅋ



놀러갈때 미리 주문해둿지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병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누가 이걸.. 막걸리 병이라고 하겟어요 ㅠㅠㅠㅠㅠ


으헝헝헝


여자들의 취향저격이에요!!


여자들은 요런거 하나하나에 감동받자나요 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막걸리! 복순도가 막걸리!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번호가 있으니 전화해서 물어봐도 될것 같아요!


1577-6746 입니다!



먹어본 맛은...


요구르트에다가... 복숭아맛도 살짝 나고... 달달하고...

암튼 넘 맛나요!!!



그동안 먹은 막걸리는 먹으면 미간이 찌푸려지거ㅏㄴ 그랫는데.. 요건... 자꾸 먹게되요 ㅋㅋㅋ



한잔 두잔 먹다보니 몇병을 먹게 되더라니까요 ㅋㅋㅋㅋ


너무 맛잇다고 많이 드시면 안됩니다!!ㅋㅋㅋ






막걸리 잘 못드시느분이나.. 맛있는 막걸리 찾는 분이라면... 복순도가 손막걸리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