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이한씨앤씨 2016. 6. 26. 10:00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 실미도횟집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서울에서 1시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무의도!


차를 끌고 갈 경우 배를 타고 들어가야 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무의도에 온 이유는 실미도횟집을 가기 위해서였어요!


이 곳은 저 말고 다른분이 이미 여러번 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함께 같이 왓네요~




반찬들이 소박하게 나오는데.. 가운데.. 자색고구마가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해삼과 멍게.


요거 못먹는 여자분들도 많죠?ㅎㅎㅎ



저도 첨엔 멍게를 잘 못먹엇는데 요즘엔 잘 먹고 ..




해삼은 못먹어요...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회는 먹다가 정신이 들어서 찍게 되고 ㅋㅋㅋㅋ


회는 두툼하니 쫀득해서 좋고요 ㅋㅋㅋ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압권은 산낙지가 대박이엇어요!


다시가도 산낙지는 꼭 먹어야겟어요.....




산낙지가 엄청 두툼하고... 힘이 장난아니에요!!


다만... 좀 안짤려잇는것들이 있어서 애를 먹긴 했지만... 



와.. 먹는내내 맛잇어서 죽을지경 ㅋㅋㅋ


저는 산낙지 먹을때 접시째 들고 국수처럼 후루룩 먹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



산낙지 환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


역시 한국사람들은 국물을 찾게 되더라구요!



뻘건 국물과 함께 먹으니 좋고요 ㅋㅋㅋ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 무의도 추천 w.실미도횟집



네.. 이렇게 먹는데 빠지면 안되는게 바로 술!ㅋㅋ


흥이 올라가니 너무 재밋더라구요 ㅋㅋ



실미도횟집에서는... 바로 앞이 무의도바다가 보여서 경치 뷰는 좋았어요!



다시 또 가서 산낙지 먹고 싶네여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