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이한씨앤씨 2016. 6. 27. 16:10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용인에 맛있는 장어집 소개해드립니다!ㅎㅎ


저도 남편이랑 다녀왔는데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와서 공유해봐요!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다인수산 민물장어 직판장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넓고 깨끗해요!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저희가 좀 늦은시각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오히려 좋음 ㅋㅋㅋㅋㅋ





저희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각각 주문햇어요!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어이고.. 장어가 정말 맛있게 잘 익어가지요?ㅎㅎㅎ


장어가 크고 두툼해서 먹을게 많더라구요~~



남편이 장어를 좋아하지만.. 자주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한번 먹을때 먹고 싶은 만큼 먹게끔 해요 ㅋㅋㅋㅋ


매일 먹다간 거덜나요 ㅋㅋㅋㅋ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반찬들은 심플하게 나오는 편이구요!


장어구이랑 먹기 좋은 반찬들이 나와요!



묵은지랑 명이나물 합격!!ㅋㅋㅋ


아 명이나물은.. 고기에 싸먹어도 맛잇고... 그냥 먹어도 맛잇고

장어랑 싸먹어도 맛잇더라구요!



묵은지는.. 지금 생각만해도 침이 나오네요 ㅋㅋㅋ

정말 시큼하게 어찌나 시원하던지!!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양념장어는 양념때문인지 살짝 소금구이보다 늦게 나왔어요



어머...크기보고 깜짝 놀랏네요..


제 팔뚝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어마어마한 크기에 놀라고 맛이 놀라죠!



남편도 맛잇다며 엄청 먹더라구요!





용인 장어맛집-다인수산 





여러가지 방법으로 맛나게 싸먹어요!ㅋㅋ


사실 장어는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잇는것 같아요!



묵은지에 싸먹어도 맛잇고

명이나물도 맛잇고

상추도 맛잇고 


하지만.. 제일은.. 묵은지와 명이나물 강력추천!!ㅎㅎㅎㅎ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장어먹고 몸보신 제대로 하세용!!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