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이한씨앤씨 2016. 6. 19. 11:30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이곳은 남편이 애정하는 단골집으로 몇번 왔었어요~


이날은... 할머니 장례식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못해서 남편과 찾아왔어요.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정식접시 + 순대국



항상 순대국만 먹고 갓는데 이날은 정식접시까지 주문!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반찬은 깍두기, 김치, 고추& 양파


고추가 아삭하니 맛나요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정식접시 3천원



정식접시는 딱 요렇게 간단하게 나와요 ㅎㅎ


순대랑 머릿고기 조금!



저는.. 이미 장례식장에서 머릿고기가 질려서.. 별러 안넘어가더라구요..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순대국 등장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맛잇긴 해요 그쵸?ㅎㅎ


여기는 아주 자극적이지도 않고 담백하게 맛잇어요!



남편 입맛이 까다로운데.. 여기는 맛잇다고 하는거보면 진짜 맛잇는 집인듯 ㅋㅋ



어느식당에서는 하얀국물을 내려고 미원 등의 화학조미료를 첨가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런거 먹으면 속이 니글니글...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내용물도 실하게 들어있어요 



아 근데 겁나 뜨거워요 



진짜 뜨거운 정도가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 


배고프다가 허겁지겁 먹는 순간 식도까지 데이는 수가 있어요 ㅋㅋㅋ



조심! 또조심!ㅎㅎ





용인 맛집 - 평안도찹쌀순대


남편은 배고팠는지 열심히 먹더라구요~


저는.. 그 앞에서 기절..



남편만 주문해서 먹구 저는 3일동안 장례식 치르느라 기운이 빠져 아무것도 못먹겟더라구요


빨리 집에가서 좀 쉬고 싶다는 생각밖에...



남편 열심히 먹이고 집에가서 푹 잤네요~




순대국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