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이한씨앤씨 2016. 6. 13. 15:00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회사 근처에서 전기자전거 판촉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요런 제품에 관심많은 남정네들은...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간다고... 역시나 그냥 지나치질 못하더라구요 ㅎㅎㅎ



저희가 체험한 제품은 위의 그림에서처럼...


MANDO의 Footloose제품이에요!



가격은 밑에서 공개합니다!!!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네이비와 라임중 라임 초이스!!



판매하시는 직원분께서 작동법 및 장점을 여러가지 설명해주셨어요!



속도는 50키로까지 가능하구요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작동할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회사가 집에서 가까운 분이라면 자전거로 출퇴큰이 가능하겟어요!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위에는 속도계가 붙어있어요!!






전기자전거 정보공유




시승중.



사이즈가 저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작아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여자들이 타기에 참 앙증맞겟어요!




아, 중요한 가격!



가격은... 250만원................................ㄷㄷㄷㄷㄷ



원래는 280만원인데 할인해서 250만원이래요~



후... 가격이 후덜덜하네용...ㅠㅠㅠㅠ


그래도 가깝게 출퇴근 하시는 분이라면 대중교통비 아낄수 잇지 않을까 싶어용...ㅎㅎㅎ





저는.. 집이 멀어서 그냥 대중교통으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