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소래포구 어시장 - 꽃게찜,새우 먹으러 출동!

이한씨앤씨 2016. 7. 4. 16:35



소래포구 어시장 - 꽃게찜,새우 먹으러 출동!







소래포구는 일년에 한두번은 꼭 방문하는 곳인것 같아요!


하지만.. 갈때마다 정말 최악의 교통체증을 경험하죠 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는 최악의 주차난을..ㅋㅋㅋㅋ


꼭 모든 사람들이 소래포구로 온것처럼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주차할 곳을 잘 찾아보셔야 될것 같아요!



저희는 어시장과 꽤 먼 곳에 주차를 하고 그냥 걸어와요..


어시장 가까운곳에는 주차하기 진짜 힘들어요 ㅋㅋㅋㅋ




뒤에서는 계속 차가 오고.. 자리도 안나고..ㅋㅋㅋ

그냥 맘편히 다른 곳에!


아님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구요!ㅎㅎㅎ




이날 일부러 교통체증을 생각해서 밤에 갓는데도... 3시간 걸렸어요 ㅠㅠㅠ

용인에서 소래포구까지 3시간..ㅠㅠ

차안에서 지루해서 죽을뻔 ㅠㅠㅠㅠㅠ



짜증이 낫지만... 그래도 먹을 생각하니 참을수 잇겟더라구요 ㅋㅋㅋㅋ





소래포구 어시장 입구


늦게 도착해서 어느정도 사람들이 빠져서 한산하죠?ㅎㅎ







시장 안으로 들어오면 해산물들이 엄청많아요!


제가 여러번 오고.. 이곳저곳 알아보니까..


가격은 정말 대부분 비슷해요!




하긴 생각해보면.. 가격이 다르다면 다들 저렴한곳 가지 않겟어요?ㅎㅎㅎ


대부분 비슷한데... 뭐.. 한마리를 더주냐 덜주냐의 차이인듯!


그냥 맘에드는 이모님 계신곳으로 가면 되겟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그냥 끌리는 곳으로 갓지요!


저희는... 이곳저곳에서 사서 초장집으로 갓어요!





산낙지도 샀구요!


우럭도 샀어요!



아빠가 여기서 먹은 우럭이 너무 맛잇다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산낙지 흡입!!ㅋㅋㅋㅋㅋ


와.. 산낙지 힘 장난 아니고요 ㅋㅋㅋㅋㅋ


산낙지는 접시째 후루룩 ㅋㅋㅋ







드디어 두번째 메뉴 등장!


새우구이 ㅋㅋㅋ


큰 두접시로 한가득..ㅋㅋㅋ


옆테이블 곳곳에서 쳐다보기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




와 새우구이 넘나 맛나고요!


원없이 먹어주고요 ㅋㅋㅋㅋ







마지막 메뉴 꽃게찜 등장합니다 ㅋㅋㅋ



곳곳에서 쳐다보는 눈길잌 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 먹는다는 눈빛 ㅋㅋㅋ


총 4명이서 먹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도 먹엇죠?ㅋㅋㅋ










먹은 잔해들...ㅋㅋㅋ


장렬히 전사했어요.. 처참히 분해되었어요...




얼마나 열심히 많이 먹었는지.. 손에서는 비린내가 폴폴 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생각안나겟거니 햇는데.. 사진보는 지금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역시.. 꽃게와 새우는 소래포구에서 먹는게 진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