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이한씨앤씨 2016. 7. 18. 17:39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여름휴가 계획 모두 잘 세우셧나요?


장마가 끝나면.. 아마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떠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저는... 한여름을 피해... 9월쯤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여름휴가지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포항의 영일대 해수욕장입니다.




지난번에 다녀왔는데... 와.. 너무좋더라구요!!



날씨만 잘 도와준다면 여기는 굿굿!!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제가 다녀왔을때는 날씨가 기가막혔어요!!


와.. 하늘이 어쩜 저리 예쁜지....ㅎㅎㅎㅎ



그림같아요...


이게 바로 자연의 힘이겟죠?ㅎㅎㅎ


인간이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이요!^^






제가 자리 잡은 곳은 영일대 해수욕장 입구 쪽이어서 

영일대를 바라봤지요!


저 멀리 영일대가 보이네요!!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물위에 떠있는 느낌의 영일대!



아.. 날씨가 좋으니까..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다 그림같네요!!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교 입구!!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도착!


저는 이날... 맨발로 해수욕장을 걸어서.. 그냥 맨발로 쭉쭉 올라갔어요~ㅎㅎㅎ


누가 보면 아마 이상한줄 알았겟죠?ㅎㅎㅎ



하지만 뭐.. 남들 눈 신경쓸게 뭐 있나요~~ㅎㅎㅎ


내가 좋으면 된거지!ㅎㅎㅎ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정자 2층으로 올라와서 바라본 바다



와.. 바다가 정말 넓어요! 그쵸?ㅎㅎㅎ



포항이라 그런지 저 멀리.. 제철공장인가요? 그런것이 보이기도 하네요!






여름휴가 휴양지 추천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한참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바라고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곳에서 소리가 나길래 봣더니.. 수상레저를 즐기고 잇더라구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데 .. 실제로는 얼마나 재밋엇을까요!


실제로 타보지 못한게 너무 후회되요 ㅠㅠㅠ


혹시 기회되시면 꼭 한번 타보세요!!ㅎㅎㅎㅎ




물줄기 기둥위에 올라가는건데... 너무 스릴만점일것 같아요!!ㅎㅎㅎ





여름휴가 계획 언능 세우셔서 즐거운 휴가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