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이한씨앤씨 2016. 9. 18. 17:33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제가 지금까지 먹은 뼈해장국중 제일 맛잇게 먹은 곳이에요!!


저와 비슷한 입맛을 가지신 분이라면 반드시 좋아할꺼에요!! 강력 추천!!ㅋㅋㅋㅋ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메뉴도 단일메뉴!


믿고 먹는 감자탕!



저희 부부는 해장국 두개 주문했어요~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내부는 화려하지 않고 소박한 그냥 일반 식당이에요!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깍두기와 김치, 소스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뼈해장국 두그릇 나왓습니다!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팔팔 끓어서 나와요



위에 올라가져 있는 파는 되도록 건져서 남편에게로!ㅎㅎㅎ





용인 해장국 추천 -  용인사거리 민속촌감자탕


아.... 와...


국물 먼저 한입 맛보는 순간!! 진짜 맛잇어요!!


그리고 고기는.. 집에서 엄마가 끓여준것처럼 살이 가귿가귿해여!!



국물맛은 지금까지 먹어본 것중에 제일이에요!!




보통 다른 해장국들은 단맛이 있는데..

이거는 정말 단맛이라기보다는.. 칼칼하고 얼큰하고.. 굉장히 맛잇어요!




저는 앞으로 해장국은 무조건 여기서 먹으려구요!!!


남편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진짜 맛잇네요 ㅋㅋ



그리고 여기는 24시여서 먹고싶을때는 언제든지 먹을수 있어요!


저는.. 다음에는 감자탕 좋아하시는 엄마아빠 모시고

해장국으로 먹는게 아니라.. 전골로 먹어봐야겟어요!

각종 사리 팍팍 넣구요!ㅎㅎㅎ




용인 맛있는 해장국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