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이한씨앤씨 2016. 9. 19. 10:00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여름의 별미 콩국수 아니겠어요?ㅎㅎㅎ


그런데 여름에만 콩국수 먹으라는 법 잇나요 ㅋㅋㅋㅋ



선선한 가을에도! 

영양가득한 콩국수 먹으면 좋자나용!ㅎㅎㅎㅎ



영양만점 시원한 콩국수 만드는 법 공유합니당!




재료

칼국수면, 견과류가루, 오이, 콩물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끓는물에 칼국수 면을 투하합니다. 


면을 삶는 시간은 4~5분 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함께 먹을 반찬 준비해요


맛있게 익은 열무김치와 꼬들꼬들한 오이지무침 준비합니당!



그외 집에 있는 김치류 아무거나 준비하시면 될것 같아요!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견과류가루를 따로 만들었어요!


아몬드, 잣, 호두, 땅콩을 곱게 갈아서 준비해요


이게 진짜 히트다 히트!



완전 꼬소해서 그냥 퍼먹어도 맛잇더라구요!ㅋㅋㅋ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차갑게 삶은 면에 콩물 부어주고 오이 착착착 채썰어서 준비하면 끝!


콩물은...... 샀어요.............


콩물 만들수 없어요  ㅠㅠㅠㅠㅠ


콩을 불려서 삶아서.. 갈고... 하아...ㅠㅠㅠㅠ



그럼 콩국수가 먹기 싫어질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있는 콩물사서 콩국수 해먹는걸로!!



여기 콩물이 진짜 진하고 고소해서 맛잇어요!!!


믿고 먹는 콩물!ㅋㅋㅋ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아까 만들어두었던 견과류가루를 푹푹 떠서 넣어주면 더더더 고소해져요!



원래 콩물이 고소한데.. 견과류덕분에 더 맛잇어요 ㅎㅎㅎ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기



잘 풀어서 먹기만 하면 되요~


원래.. 어릴적에는 콩국수를 안먹었어요;;;


음.. 그냥 그 특유의 콩맛도 싫엇고,,,, 비렷고,,, 이게 무슨맛으로 맛잇다고 하는지 모르겟다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콩국수를 찾고 있고 한그릇 다 먹고 잇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입맛도 변하나봐요 ㅎㅎㅎ



가을에도 영양만점의 콩국수 만들어서 단백질 보충하자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