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이한씨앤씨 2016. 9. 26. 09:00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장어 먹으러 고등동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주말에 몸보신 해야 한주를 시작할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뜨끈뜨끈이 아니라.. 아주 뜨거운 숯불이 들어오구요 ㅋㅋㅋ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커플끼리 가서.. 맥주잔은 4잔 ㅋㅋㅋ


장어 먹을때 술도 함께..ㅋㅋ


이게.. 건강을 생각하는게 맞긴 한지..하하...



건강을 생각해서 장어를 먹는데... 술을 함께 먹으니.. 이거원..ㅋㅋ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소금구이 장어부터 먼저 먹어주고요!!ㅎㅎㅎㅎ


장어가 크기도 크고 실해요!!ㅋㅋ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가운데가 불이 가장 쎄니까요.. 


먹을 양만큼 조금씩 올려서 먹으면 좋겟더라구요!ㅎㅎㅎㅎ


한꺼번에 다 올리면 장어 모조리 타요;;ㅋㅋㅋㅋㅋ



우리 아까운 장어 ㅠㅠㅠ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장어는 생강을 빠질수 없죠?ㅎㅎㅎ



생강과 장어소스 찍어서 먹으면 와...ㅠㅠ


한주동안 힘들었던 피로가 싹 업어지는 기분이지요 ㅎㅎㅎ





성남/분당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풍천장어마을



마지막은 간장양념과 고추장 양념의 장어구이를 한마리씩 먹었는데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장 양념보다는 간장양념이 훨씬 더 맛잇더라구요 ㅎㅎㅎ


달달하니... 짭쪼름하니..ㅎㅎㅎ


요즘 유행하는 단짠단짠의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주말에 장어로 몸보신 햇으니.. 이제 한주를 또 열심히 시작해야겟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