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이한씨앤씨 2016. 9. 24. 16:04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짬뽕마니아인 우리 부부의 레이다 망에 딱 걸린 화미가!


집근처에 있는걸 이제 가보네요 ㅎㅎㅎ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일명 브런치?ㅋㅋ


늦은 아침겸 점심을 해결합니다.



시간대를 아주아주 잘 맞췃더니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좋더라구요!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화미가는 맛을 위한 소량 조리로 인해 조금 늦어질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위의 사진들이 화미가 메뉴판이에요!



요리도 많고 일반 중국음식들도 다양하니 많아요~ㅎㅎㅎ


모임도 여기서 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단무지 + 피클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매운거 못먹는 남편은 하얀짬뽕 주문했는데요!


짬뽕 나오는 순간 와... 대박대박 이러면서 좋아햇어요!




일반 그릇이 아니라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


냄비째 나오는 모습에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릇 뿐만 아니라.. 딱 봐도 


해산물이 정말 많고 싱싱해보여서 좋았구요!



실제로 먹어보니까 정말 시원하고 맛잇더라구여!!


남편이 자기 입맛에 딱이래요 ㅋㅋㅋ






용인 짬뽕 맛집 - 화미가



이것이 제가 주문한 화미짬뽕, 일명 불맛을 오롯히 느낄수 있는 짬뽕이죠!



국물 한입 먹는 순간.. 오!!!


확실히 불맛이 나요 ㅋㅋㅋ 그리고 되게 얼큰하고 깔끔해요!!



더 감동적인건.. 홍합이 정말 싱싱해서 좋더라구요!


보니까.. 홍합이 그날그날 올라온대요!ㅎㅎㅎㅎ


그러니.. 역시 싱싱할수 밖에 없겟죠!!ㅋㅋㅋㅋ





정말 게눈감추듯 후루룩 후루룩 열심히 먹었던것 같아요!!


앞으로 짬뽕은 화미가에서 먹어야겟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