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이한씨앤씨 2017. 1. 12. 14:53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오늘처럼 추운 날에는 얼큰한 국물이 무지하게 땡기지요!


오랜만에 찾은 부대찌개 식당에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지요!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이 식당은 명지대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되는 153포인츠 부대찌개 집이에요!


생긴걸 알고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가봤네요!



저녁으로 먹으러 들어간거라 밖이 어둑어둑해요!ㅎㅎㅎ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153포인츠부대찌개 메뉴판


여기서 저희는 153부대찌개 8500원 2인분 주문햇어요!


이걸 제일 많이들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기본메뉴!ㅎㅎㅎ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음식은 오래걸리지 않고 바로 나왔어요!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반찬들은 4가지


김치, 피클, 어묵볶음, 브로콜리



딱히 저는 반찬에 손이 가질 않아서.. 안먹었어요;;ㅋㅋ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딱 나왔는데... 잉? 국물이 하얗길래 뭐지 했는데..


양념장은 아래에 깔려 있구요~


국물이 팔팔 끓기 전에는 뚜껑을 열지 않는것이 좋대요!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국물이 팔팔 끓고나면 아래 숨어있던 양념장을 살살 풀어서


모든 재료와 잘 섞이도록 끓여주고요!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더 팔팔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를 퐁당 넣어줘요!!


오우 역식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가 들어가야져!!ㅋㅋㅋ



라면사리 들어가는 순간 비주얼 완성 ㅋㅋㅋㅋ





용인 부대찌개 - 153POINTZ 부대찌개&샐러드



크게 한국자 떠서 앞접시에 덜어먹어요!


확실히 부대찌개에 햄이 많이 들어가야 맛잇어요!



그리고 부대찌개는 확실히.. 사골국물 베이스로 해야 진하게 맛있는것 같아요!!


우선 불기 전에 라면사리부터 먹어주고요~


밥도 말아서 햄과 함께 먹어주면 진짜 배부르게 한끼 가능하지요!





아주 오랜만에 부대찌개 먹엇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넘 맛잇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