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새마을식당 메뉴 고민되신다면 바로 클릭!

이한씨앤씨 2017. 2. 16. 16:30


새마을식당 메뉴 고민되신다면 바로 클릭!




"오늘도 당신이 주인입니다!"




새마을식당은 흔히 먹자골목에서 꼭 보이는 식당중 하나지요!


저도 새마을식당은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갈때마다 항상 비슷한걸 먹긴 하는데...

항상 빼놓지 않고 먹는 메뉴가 있긴 하지요...!!ㅋㅋ


새마을식당 몇번 와보신 분들이라면 이미 눈치채셧을텐데요!


그 메뉴는 밑에서 설명드리기로 하겠습니다!







새마을식당 메뉴판


뭐 먹을지 고민되신다구요!?!?ㅎㅎㅎ



저는 보통 소금구이를 항상 주문해서 먹는데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열탄불고기도 많이 먹더라구요!









테이블 한상 차려지구요!



쪼오기 보이는 파절이 또한 새마을식당에서 빼놓을수 없죠!


파절이 진짜 맛잇는듯!!!



꼭 한번은 리필해서 먹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우와.. 빛깔 좋은 목살의 소금구이가 나왔습니다!


저는 삼겹살도 좋아하지만 새마을식당에서는 주로 소금구이를 먹어요!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하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질이 좋지요!








질좋은 고기 척 올리고!!


파절이와 양파 같이 구워먹어요!


파절이는 구우면 그 풍미가 진해져서 진짜 맛잇어져요!!ㅋㅋㅋㅋ


파를 잘 안먹는 사람도 아마 이건 잘 먹을걸요??ㅋㅋㅋㅋ







노릇노릇 익어가면 맛잇게 잘라서 구워 먹으면 되지요!







자.. 바로 나왔습니다!


새마을식당의 트레이드 마크인 바로 7분 돼지김치찌개이지요!


이 맛이 너무 맛잇어서 집에서도 만들어봤는데 실패했어요 ㅠㅠㅠ



아.. 도대체 이건 어떻게 만드는걸까요!?!?ㅋㅋㅋ






흰밥에 김치찌개 올리고 김가루 뿌려서


잘 비벼 먹으면 진짜 이것만 먹어도 맛잇어요!!ㅋㅋㅋㅋ



집에서 김치찌개 먹고 조금 남았을때 김가루 뿌려서 비벼 먹으면 맛잇자나요 ㅋㅋㅋ








고기로 느끼해진 입안을 깔끔한 잔치국수로 달래주어요!



잔치국수의 양도 적지 않아서 든든하게 먹었네요!!ㅎㅎㅎ


고기 맛잇게 먹고 뜨끈하고 담백한 잔치국수까지 먹어서 넘 좋더라구요!!




새마을식당 가셔서 메뉴고민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소금구이와 7분돼지김치찌개는 필수입니다!!


그중 김치찌개는 무조건 주문해야지요 ㅋㅋㅋㅋㅋ




몇시간 뒤면 저녁시간 다가오네요~~ㅎㅎㅎㅎ


모두 맛잇는 저녁식사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