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임산부를 위한 스타벅스 메뉴추천!

이한씨앤씨 2017. 2. 17. 15:13


임산부를 위한 스타벅스 메뉴추천!





스타벅스 하면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는


아마 아메리카노가 아닐까 싶어요!



근데 만약 임신했을때는 아무래도 카페인 때문에 


커피는 걱정이 된다면!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ㅎㅎㅎ



임산부를 위한 스타벅스 메뉴추천합니다!!!






스타벅스 들어가는 순간부터 


커피 냄새로 정말 코가 즐거워요~ㅎㅎㅎ


코끝을 찌르는 커피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여러가지 메뉴들이 다양한 스타벅스!

갈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ㅎㅎㅎ








스타벅스 텀블러는 정말 유명하죠!


대부분의 여성들은 아마.. 한개쯤 정도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소지하고 있다고 해도 틀린말이 아닐것 같아요!


물론 저도 하나 갖고 있지요!!


몇년전에 샀는데도 지금도 아주 잘쓰고 있어요!







여러가지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도 있어요!


과일음료 또한 임산부가 먹어도 좋은 메뉴중 하나지요!




하지만 커피마시는 컵에 먹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저는 망고바나나 블렌디드를 추천드려요!


사진은 아래 나와요^^







새로운 메뉴도 나왔나봐요~ㅎㅎㅎ


보기만 해도 달달하고 맛잇을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짠!


아메리카노 2잔에 망고바나나 블렌디드 한잔!


실제로 망고바나나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바나나를 가지고 


바로 갈아서 만들어줘요!!


스타벅스 바나나 굉장히 크고 맛있는거 아시죠?ㅎㅎㅎ




큰 바나나와 망고까지 함께 갈아서 먹으니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망고와 바나나 넣고 갈아마셔도 좋을것 같았어요!^^



임산부들도 스타벅스에서 함께 음료 마실수 있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