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성남 맛집/태평역 맛집 - 수타오짬뽕(지도,위치 첨부)

이한씨앤씨 2016. 6. 4. 11:30



성남 맛집/태평역 맛집 - 수타오짬뽕





성남 태평동쪽에 위치한 짬뽕 맛있기로 소문난 수타오짬뽕 소개합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수타오짬뽕이 체인인가봐요~!


저는 항상 광주점에 있는 수타오짬뽕을 갔는데.. 



이번에 성남점을 가게 됬어요!!



먹어본 결과 같은 맛이네요 ㅎㅎㅎㅎ






점심시간을 좀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꽉 차잇진 않더라구요



저희는 냉짬뽕 + 탕수육 주문했어요!



항상 중국집가면... 짬뽕 하나에 탕수육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것 같아요



이날은.. 근데 더워서 뜨거운 짬뽕 말고 냉짬뽕 먹기로 결정!










남편이 정말정말 좋아하는 음식 탕수육!!


저는.. 그냥... 있으면 먹는 음식이었는데...



수타오짬뽕에서 탕수육 먹은 후로 좋아해여!!ㅎㅎㅎㅎ



이게 바로 탕수육이구나 싶을 정도로 바삭하면서 쫄깃한게 너무 맛잇더라구요!









냉짬뽕



냉짬뽕도 수타오짬뽕에서 처음 접해봤어요!


남편이 처음 먹어보고 맛잇다 해서 저한테도 추천한건데... 역시 맛잇어요!!







하얗게 나온 냉짬뽕을 소스를 살짝 뿌려주면...



갑자기 마구 빨개져요!!ㅋㅋㅋㅋㅋㅋ



소스는... 먹어보면서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하는게 좋아요...ㅋㅋ


갑자기 많이 넣으면 엄청 매울수 있어요!!




시원한 냉짬뽕은 뜨거운 짬뽕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 게다가 바삭한 탕수육까지 먹으면 굿굿굿!!





냉짬뽕이랑 탕수육 완전 강추해여!!!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