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이한씨앤씨 2016. 6. 2. 17:26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회사 동료들과 함께 간 혜선이네 떡볶이!!!


여기는.. 회사 차장님과 처음으로 간 곳이에요!!



제가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차장님이 델꼬 간 곳이죠 ㅋㅋㅋ




여기 떡볶이의 특징은.. 우선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이라면 아마 땀 뻘뻘 흘리고 먹을지도....(못먹는다고는 안했음!!ㅋㅋ)




저는 잘먹는데도.. 맵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헉헉 대면서 먹으니.. 차장님께서 억지로 먹지 말라 하시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진심어린 표정으로) 차장님... 저 억지로 음식 안먹어요... 진심 맛있어서 먹는거에요!!ㅋㅋㅋ" 라며... 대답을..ㅋㅋ




그 뒤로 이번에는 차장님 포함하여 다른 직원들도 같이 왔네요!ㅎㅎㅎ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원래 1층에 있던 혜선이네 떡볶이는 장사가 잘 되서 2층으로 올라가면서 확장했다고 하네요~



두개의 장소가 모두 혜선이네떡볶이에요!!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으악...

보기만해도 엄청난 빨간 국물이죠?ㅋㅋㅋ



벌써부터 침샘이 마구마구 자극되지 않나요?ㅋㅋㅋ



이정도는 먹어줘야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자... 활화산처럼 팔팔 끓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우...ㅋㅋㅋ


엄청난 비주얼이네요 ㅋㅋㅋ



근데 정말 보면..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이 좀 더 독한듯 ㅋㅋㅋ



여자들은 매운거 정말 대체적으로 잘 먹는것 같아요 ㅋㅋㅋ


남자들은 땀을 뻘뻘 흘리며 먹고..



저 포함 여직원들은... 그냥 맵다 하면서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매운거는 뜨거울때 정말 더 맵자나요 ㅋㅋ


어느정도 모든 재료들이 익으면 불을 꺼주고 먹어줘야 되요 ㅋㅋㅋ



안그럼 진짜 속 뒤집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판교 떡볶이 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마지막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



매운 양념에 고소한 참기름, 김가루, 게다가 날치알까지 넣어서 볶아주면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몰라요 ㅋㅋㅋㅋ




저는.. 마지막까지 숟가락을 놓지 않았던 1인이에요 ㅋㅋㅋㅋ



이날.. 다이어트는 저 .. .멀리멀리...




떡볶이 좋아하시면... 게다가 매운 떡볶이 좋아하시면 혜선이네떡볶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