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이한씨앤씨 2016. 6. 7. 15:50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판교 맛있는 횟집 소개해요!ㅎㅎㅎ


회사 동료들과 함께 간 곳이에요~



일끝나고 먹는 회와.. 맥주 한잔이란.. 꿀맛이죠잉!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메뉴판이에요


위의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참돔 1 + 쥐치 2마리 주문했어요!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내부는 횟집이지만 약간... 카페같은 느낌?ㅎㅎㅎ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샐러드, 옥수수콘, 오뎅탕, 계란찜



옥수수콘은 집에서는 잘 안먹게 되는데 밖에 나오면 엄청 먹게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몇번 더 리필했어요;;ㅋㅋㅋㅋ




아, 이날 과장님이 늦게 오셔서 오뎅탕이랑 계란찜도 한번씩 더해주셧어요~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저희가 주문한 참돔과 쥐치가 나왔구요!


완전 먹음직스럽죠?ㅎㅎㅎㅎ



참돔이 진짜 쫄깃해서 맛잇더라구요!



먹는 맛,, 씹는맛이 일품이에요 ㅋㅋㅋㅋ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연어구이!


요건 좀 더 바삭하게 구워졌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래도 불향이라고 해야되나 ㅎㅎ


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생선뼈에 붙어 있는 살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ㅋㅋㅋ






판교 맛있는 횟집 - 헬로피쉬




마지막은 매운탕!


회 먹으면 마지막 매운탕은 당연한거자나요 ㅎㅎㅎ



여기에 라면사리까지 넣고 먹었어요!!ㅋㅋ



매운탕에 라면 사리 넣고 먹는거 너무 맛잇지 않나요?ㅋㅋㅋ



사실.. 라면은 어디 넣어먹어도 다 맛있는것 같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판교 회식 장소로도 좋고~ 신선한 회 먹기에 좋은 헬로피쉬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