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이한씨앤씨 2016. 6. 10. 13:59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판교 점심때 초밥 무한리필 소개합니다.


판교 메리어트 건물에 위치한 행복참치에요!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점심 초밥 1인 : 12,800원



초밥만 있는건 아니고 우동, 튀김, 샐러드, 과일 준비되어 있어요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종류가 꽤 많지요?



이것저것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제가 가져온 초밥 대공개!!ㅋㅋㅋㅋㅋ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꺄악!


엄청 많이 가져왔지요?ㅋㅋㅋ


한개도 안남기고 모조리 다 먹었어요!!




참치초밥, 장어초밥, 롤초밥, 광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소라초밥, 연어초밥,,, 


후아후아



이렇게 먹고도 2접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아까도 말했듯이 초밥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것도 있어요!



단호박 샐러드와 야채!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우동!!



초밥먹을때 우동 국물 같이 먹으면 좋지요!



초밥 더 먹을수 잇지요...ㅋㅋㅋ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회사 사람들과 함께 간 초밥집!!ㅋㅋㅋㅋ


여기서... 제 그릇이 어떤걸까요?ㅋㅋㅋㅋ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과일!


그때그때의 계절과일이 준비되는것 같아요!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생선까스






판교 맛집 - 행복참치 : 초밥무한리필



마지막은 식혜로 마무리!




점심식사로 12800원 치고는 배부르게 잘 먹은것 같아요!ㅎㅎㅎㅎ



저희는 그래서 점심식사로 가끔 가서 먹어요 ㅋㅋㅋ


함께 공유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