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이한씨앤씨 2016. 9. 28. 14:20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


이제 정말 초가을인가요?



저는 이런 환절기에 항상 감기가 걸리더라구여...ㅠㅠ

면역력이 약한걸까요 ㅠㅠ


다른분들도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그런의미로.. 오늘은 따끈한 국물!


갈비탕이 맛있는 그라비올라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판교 근처에 있는 곳이구요!


점심시간 되니.. 직장인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점심식사로 갈비탕을 먹었어요!


단일메뉴 말고도 고기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점심식사 뿐만 아니라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판교 회식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로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밑반찬 4가지.


소박하게 나옵니다!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 항암 효과 효능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구요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다른 분들은 된장찌개를 주문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엇거든요!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갈비탕 안에는 크고 두툼한 갈비가 여러개 들어있었어요


갈비가 갈비뼈에서 잘 안뜯어져서 가위로 잘랐는데...


이때는 고기가 혹시 질긴가 싶었어요 ..


하지만!!


입안에 넣는 순간.. 오잉?


고기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게다가 국물이 진국이더라구요!

하지만.. 조금 짜긴 해요~ㅎㅎㅎ


대신 밥을 말아먹으면 중화될거에요 ㅎㅎㅎㅎ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의 장점중의 하나는


밥이 일반 공기밥에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돌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마지막에 숭늉을 해먹을수도 있고


실제 밥맛도 좋아요!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밥알이 정말 살아 잇지요?^^




판교 갈비탕 추천 - 그라비올라



밥은 따로 퍼두고 숭늉물 부어서 기다리지요!


밥은 갈비탕 먹을때 같이 먹고 


마지막에 숭늉으로 입안을 헹구니까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따끈하게 갈비탕 드시고 싶다면 판교 그라비올라 추천합니다!